스포티하고 명확하게 배열되어 더 직관적인 작동 방식의 포르쉐의 콕핏은 최신 트렌드에 기반하기보다는 항상 운전자를 중심으로 설계된다. 현행 911 세대와 911 터보 역시 이 콘셉트를 체계적으로 잇는다. 인테리어는 오목한 계기판과 직선 라인이 강조된 대시보드가 특징이다. 포르쉐 전통에 따라 중앙에 위치한 타코미터와 함께 두 개의 얇고, 프레임이 없는 디스플레이는 운전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10.9인치 크기의 PCM 중앙 스크린은 혼란 없이 빠르게 조작할 수 있다. 아래에는 차량의 중요한 기능에 접근할 수 있는 5개의 버튼이 장착된 새로운 스위치 유닛이 자리한다. 5개 터치 키의 기능은 장비에 따라 달리할 수 있다. 중앙에 위치한 송풍구는 센터 콘솔로 이어지고, 센터 콘솔의 터치식의 고광택 표면은 센터 디스플레이와 정보를 교환한다. 전체가죽 인테리어와 14방향 조절 전동식 스포츠 시트는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도어 트림 장식은 사선 방향 스티치를 넣었고, 센터 시트 패널에는 가로 방향 스티치를 적용해, 최초 911(타입 930)을 오마주했다.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시프트 패들, 스포츠 크로노 모드 스위치를 갖췄으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공된다.
직관적 작동 방식의 PCM
온라인 내비게이션 기능을 포함하는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는 간결하고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기능의 직관적인 작동이 조화를 이룬다. 시스템은 사용하기 직관적이고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PCM은 두 손가락을 활용해 스와이프, 축소와 확대, 회전 동작으로 기능을 구현한다. 디스플레이는 손글씨를 인식하고 많은 기능이 음성인식으로 작동한다.
기본 사양의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완벽한 음향 엔터테인먼트를 보장한다. 12개 스피커 구성과 하이엔드 앰프는 570와트 출력을 내고 우수한 균형감과 순수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최상의 옵션인 Burmester® 하이엔드 서라운드 시스템도 13개 스피커 구성으로 855와트의 출력을 자랑한다.
레이스 트랙 트레이닝 기능 지원하는 포르쉐 트랙 프리시전 앱
포르쉐는 향상된 트랙 프리시전 앱을 911 터보 S와 함께 선보였다. 운전자는 Apple CarPlay© 를 사용해 PCM 앱 기능에 바로 접근할 수 있다. 300개가 넘는 국제 레이스 트랙을 내장했고 랩타임은 PCM으로부터 정밀한 GPS 정보를 전송받아 자동으로 기록한다. 앱은 주행 데이터에 관한 상세한 기록과 표시, 분석 등을 스마트폰으로 해낸다. 운전자는 고프로(GoPro)를 블루투스로 연결해 달리는 영상을 찍을 수 있다. 영상은 녹화 후 동기화가 이뤄지고 데이터와 영상을 내보내 각자 스마트폰으로 공유할 수 있다. 상세한 분석은 아이패드 앱에서도 업데이트할 수 있다.
오픈 컨버터블 루프와 함께 최적화된 에어 컨디셔닝
현행 911 카레라 모델처럼 911 터보 S 카브리올레 모델의 에어 컨디셔닝 기능도 상당히 개선되었다. 루프를 내리면 날씨 컨트롤이 자동으로 조절하고 관리한다. 송풍 조절, 온도 조절, 공기 배분은 외부 온도와 태양 빛의 정도, 다른 많은 변수를 고려한다.
새로운 옵션 사양의 경량 디자인 패키지와 스포츠 패키지
새로운 스포츠 패키지는 911 플래그십 모델의 역동적인 특성을 강조한다.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에 기반하고 무엇보다도 익스클루시브 테일 라이트 디자인과 다양한 부분의 고광택 블랙 바디 디테일을 제공한다. 쿠페 모델도 경량 탄소 섬유 루프를 제공한다.
새로운 경량 패키지는 30kg 이상의 무게를 줄여 쿠페 전용으로 개발되었다. 패키지는 경량 소음 방지 글래스 및 경량 풀 버킷 시트, 보강재 감소 및 리어 시트 시스템의 제거를 포함한다. 10mm 낮춘 PASM 스포츠 서스펜션과 블랙 컬러 테일 파이프를 갖춘 스포츠 배기 시스템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