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디셔닝

완전 자동화된 온도 조절기

포르쉐는 타이칸의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에 추가 인텔리전스를 탑재한다: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의 환기구는 전기로 제어되며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의 완전 자동 제어 시스템으로 통합된다. 깔끔하고 방열공이 없는 환기구와 외관, 직관적이며 신속한 작동 및 더욱 개선된 음향 특성으로 운전자와 승객은 다양한 면에서 획기적인 시스템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전기 환기구 통합으로 두 가지 자동 모드를 제공한다: 센터 콘솔 컨트롤 패널에서 벤틸레이션(Ventilation)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센터 디스플레이에 환기 장치 메뉴가 표시된다. 급속 냉각 효과를 갖춘 포커스드(Focused)와 외풍이 없는 에어 컨디셔닝인 디퓨즈드(Diffused)의 자동 모드를 선택 할 수 있다.

측면 및 중앙 환기구의 공기 흐름 방향을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개별 모드도 제공한다. 개인화된 에어 컨디셔닝 설정 기능으로 동일한 차량에서도 여러 명의 운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설정이 가능하다: 차량 키에는 하나의 개별 설정 저장이 가능하며, 차량에는 8개의 개별 설정을 저장할 수 있다. 또한, 터치 컨트롤 패널에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개별 설정된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쾌적한 온도가 자동으로 생성되고, 운전자와 승객이 주행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혁신적인 2-존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 어드밴스드 실내온도 조절장치(Advanced Climate Control)가 기본 사양으로 탑재된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4-존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의 어드밴스드 실내온도 조절장치를 선택하면 5.9인치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리어에서도 작동할 수 있다. 두 좌석 에어컨디셔닝 모두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프런트에서 선택한 인디비주얼(Individual) 모드로 작동된다. 리어에 위치한 시트 히팅도 차량 사양에 따라 디스플레이로 제어할 수 있다.

포르쉐 개발자들이 편안한 실내 온도를 위해 얼마나 노력을 쏟았는지 알 수 있다: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의 루프가 알루미늄 혹은 글래스로 생산되는지에 따라 각각 다른 방식의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의 소프트웨어를 적용했다.

히트 펌프는 옵션으로 제공한다. 파워트레인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사용하여 차량 내부 온도를 효율적으로 높여주고, 섭씨 20도 이하 외부 온도에서 에어 컨디셔닝을 활성화하면 히트 펌프를 통해 에너지 절약과 차량의 주행 거리에 긍정적 영향을 준다.



지원 시스템
첨단 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