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 스타일 아이콘.
신형 911 타르가는 911 카레라 4 쿠페와 911 카레라 4 카브리올레 사이의 간극을 좁히는 모델이다. 카브리올레 오픈 탑 주행의 장점과 사륜 구동 쿠페의 편안함과 안전성을 결합한다.
효율적인 트윈 터보 차저 박서 엔진.
8세대 911에 탑재된 3리터 6기통 터보차저 박서 엔진은 더욱 향상된 시스템 출력을 제공한다: 911 타르가 4의 엔진은 이전 세대보다 15마력(PS) 증가한 385마력(PS), 911 타르가 4S는 30마력(PS) 향상된 450마력(PS)을 발휘한다.
최적화된 사륜 구동.
프런트 휠 드라이브 시스템의 발전으로 성능이 향상되었다.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 (PTM)와 결합을 통해 모든 도로 위에서 향상된 견인력을 보장한다.
다이내믹 섀시
기본 사양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전자 제어 가변식 댐핑 시스템 PASM과 포르쉐 웻(Wet)모드는 다이내믹하고 안전한 핸들링을 보장한다. PTV Plus 역시 타르가 4S에 기본 사양으로 탑재되며, 타르가4에서는 옵션 사양으로 선택 가능하다.
추가 비용 없이 수동 기어박스 탑재 가능한 911 타르가 4S
기본 사양의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와 함께 911 타르가 4S에만 옵션 선택 가능한 7단 수동 기어박스를 통해 순수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화려한 디자인
신형 타르가의 특징 중 하나는 완전히 자동화된 혁신적인 루프 시스템이다. 또한, 전설적인 1965년형 오리지널 타르가처럼 와이드 타르가 롤 바, 프런트 시트 위의 이동식 루프 섹션, 광각 리어 윈도우로 구성된다.
혁신적인 장비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포함한 포르쉐 이노드라이브(Porsche InnoDrive)를 최초로 옵션 사양으로 지원해 주행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향상된 스마트리프트(Smartlift) 기능으로 지상고를 높일 수 있어 일상에서도 더욱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