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및 구동장치

효율적인 6기통 박서 엔진으로 향상된 출력

911 카레라 모델에 적용된 새로운 6기통 트윈터보 차저 박서 엔진은 911 타르가의 핵심이다. 911 타르가 4의 385(PS)마력과 911 타르가 4S의 450 마력(PS)은 각각 두 개의 대칭 터보차저의 사이즈와 부스트 압력으로 결정된다. 흡기 시스템을 따라 이동하는 압축된 공기는 새롭게 배치된 두 개의 차지 에어쿨러를 통과한다. 이전 모델과 달리 에어쿨러와 에어필터의 위치가 서로 바뀌었다. 리어 윙 엔진 옆에 위치했던 차지 에어쿨러는 이제 부트리드 그릴 아래 엔진 바로 위에 위치한다. 혁신적인 배리오캠 플러스(VarioCam Plus) 가변형 밸브 제어 시스템은 8세대 엔진에도 사용된다. 이 시스템은 최초로 비대칭 흡기 캠샤프트로 가스 교체를 제어한다. 이때 실린더에 인접한 두 개의 밸브는 부분 부하 위치에서 서로 다른 리프트로 함께 열린다. 단면과 개방 지속 시간의 차이는 연소실로 유입되는 공기 흐름 과정에 소용돌이를 생성하고, 이 같은 혼합 및 연소 과정의 개선을 통해 연료 소비량과 배출량이 모두 감소한다.

차량 내외부의 감성적인 사운드

8세대 911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신형 911 타르가 모델 역시 매력적인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이제 4개 배기 시스템에는 맵 컨트롤 및 완전 가변식의 배기 플랩이 포함된다. 배기 배압이 감소된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기본 사양의 911 타르가 4 시스템은 두 개의 싱글 테일파이프 피니셔가 특징인 반면, 911 타르가 4S의 시스템은 두 개의 트윈 테일파이프가 장착된다.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배출구가 두 개이며 타원 형태다.

새로운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911 타르가 4와 911 타르가 4S는 새로운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PDK)를 최초로 장착했다. 새로운 PDK는 기존 모델의 7단 기어박스에 비해 수 많은 개선점을 제공한다. 운전자는 편의성, 성능, 효율성의 상호 작용 측면에서 단번에 차이를 체감할 수 있다. 기어비 또한 모두 새롭게 조정되었다. 1단 기어는 더 짧아지고 8단 기어는 기존보다 더 길어졌다. 또한. 최종 구동 비율이 길수록 길수록 고단 기어의 엔진 속도는 더욱 감소한다. 결과적으로 조화로운 비율을 기반으로 연료 소비를 줄일 수 있다. 6단 기어로도 최고 속도에 도달할 수 있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를 포함한 7단 수동 기어박스(추가 비용 없음)

911 타르가 4S는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와 함께 새로운 7단 수동 기어박스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 같은 조합으로 PDK 변속기와 함께 사용되는 전자 제어식 리어 디퍼렌셜(PTV Plus)은 기계식 리어 디퍼렌셜(PTV)로 대체된다. 해당 설정은 수동 변속으로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추구하는 운전자들에게 주행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에는 PSM 스포츠 모드, 다이내믹 엔진 마운트, 스톱워치 및 포르쉐 트랙 프리시전 앱(Porsche Track Precision app)뿐 아니라 스포츠 리스폰스 버튼(PDK과 결함) 모드 스위치까지 포함된다.

최적화된 성능의 사륜 구동 드라이브 시스템

새로운 사륜 구동 모델의 향상된 성능은 프런트 휠 드라이브 시스템 개발과 밀접히 관련된다. 클러치 및 디퍼렌셜 유닛은 수랭식이며 클러치 디스크를 강화해 더 높은 견고함과 부하 용량을 제공한다. 클러치의 증가된 작동 토크는 조절 정확도와 프런트 액슬 드라이브의 기능을 향상시킨다.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와 함께 더욱 향상된 프런트 액슬 드라이브 시스템은 모든 도로 상황에서 전반적으로 더 나은 견인력을 지원한다.

액티브 컨트롤 시스템 및 혼합 타이어가 장착된 최첨단 섀시

신형 911 타르가의 섀시는 전자식 제어 가변 댐핑 시스템인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를 기본 사양으로 장착한다. 이 시스템은 각 주행 상황에 대한 주행 안정성 및 핸들링 측면에서 댐핑 특성을 자동으로 조정하며, 수동 조정 가능한 두 개 맵을 지원한다. 노멀(Normal)과 스포츠(Sport). 포르쉐 토크 벡터링(PTV Plus)을 포함한 리어 액슬의 완전 가변 전자 제어식 디퍼렌셜 록은 PDK와 함께 911 타르가 4S의 기본 사양으로 장착되며, 911 타르가4는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다른 8세대 포르쉐 911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타르가 역시 혼합 타이어와 포르쉐 웻(Wet) 모드를 기본 사양으로 지원한다. 프런트와 리어 휠 크기의 차이로 리어 액슬은 더 파워풀한 코너링과 더 강력한 견인력을 제공한다. 911 타르가4의 드라이빙 다이내믹 셋업에는 프런트 액슬 19인치 알로이 휠에 235/40 ZR 타이어, 리어 액슬 20인치 휠에 295/35 ZR 타이어가 포함된다. 4S는 프런트 20인치 휠에 245/35 ZR 타이어, 리어 21인치 휠에 305/30 ZR 타이어를 장착한다. 차량 밸런스에 영향을 미치는 혼합 타이어 덕분에 향상된 핸들링이 가능하다.

전방 휠 아치의 센서가 상당한 수준의 노면의 습도를 감지하면, 콕핏의 신호로 운전자가 수동으로 웻 모드로 전환할 것을 권장한다. 운전자가 웻 모드를 활성화하면, 포르쉐 스태빌리티 매니지먼트(PSM),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 구동 장치의 응답성이 조정되어 주행 안정성을 최대로 보장된다.

타르가4의 블랙 컬러의 4피스톤 모노블록 고정식 캘리퍼가 장착된 직경 330mm 브레이크 디스크는 앞뒤 차축에 제동력을 제공한다. 타르가4S의 전면에는 6피스톤 레드 캘리퍼, 후면에는 4피스톤 레드 캘리퍼가 탑재되며. 브레이크 디스크의 직경은 프런트와 리어 모두 350mm다. 포르쉐 세라믹 복합 브레이크(PCCB)는 옵션 사양으로 제공된다.

옵션: 리어 액슬 스티어링 및 롤 스태빌라이제이션

타르가4S의 민첩성과 일상적 사용성을 향상시키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주행 속도에 따라 리어 휠을 프런트 액슬 스티어링 각도와 반대 또는 같은 방향으로 최대 2도까지 조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911은 민첩한 코너링이 가능하며, 고속에서 차선 변경 시 안전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작은 선회반경으로 시내 주행을 용이하게 한다. 옵션 사양의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PDCC)은 리어 액슬 스티어링 옵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액티브 안티롤 바를 통해 코너링 시 차체 흔들림이 없는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디자인과 차체
보조 시스템 및 디지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