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및 다이내믹

최적의 다이내믹을 위한 마칸 T 전용 셋업

포르쉐 마칸은 콤팩트 SUV 세그먼트의 스포츠카다. 전용 파워트레인과 섀시 기술을 결합한 마칸 T는 이를 입증한다. 4기통 엔진을 탑재한 최초의 마칸은 15mm 낮아진 스틸-스프링 서스펜션과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PASM)가 특징이다.

섀시는 마칸 T의 상대적으로 낮은 프런트 액슬 하중에 맞게 재조정되었다. 최적화된 개선 사항과 함께 프런트 액슬의 견고한안티롤 바는 코너링 시 차체 롤링을 감소하고 직접적인 스티어링을 보장한다. 향상된 민첩성, 짜릿한 핸들링, 주행의 즐거움을제공하는 마칸 T는 장거리 주행에서도 편안함과 일상적 사용성을 완벽하게 제공한다.

또한, 마칸 T는 차체를 10mm 더 낮추는 PASM을 포함한 에어 서스펜션을 옵션 사양으로 제공한다. 이 섀시 조합은 4기통 엔진과 마찬가지로 T 모델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섀시는 마칸 T에 맞게 특별 조정되었으며, 프런트 및 리어 액슬에 더욱 견고해진 안티롤 바가 장착된다. 노멀 레벨에서도 낮은 무게 중심을 유지해 드라이빙 다이내믹이 향상된다.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는 서스펜션이 10mm 더 낮아져 성능이 극대화된다.

새롭게 조정된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 (PTM)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 (PTM)도 모델에 맞춰 새롭게 조정되었다. 투어링 모델만의 순수한 특성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마칸 T는 리어 휠 바이어스의 사륜 구동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와인딩 도로에서 주행의 즐거움이 향상되고, 필요 시 포르쉐 토크 벡터링 플러스 (PTV Plus)로 드라이빙 다이내믹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파워트레인과 성능
디자인과 첨단 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