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트레인 및 퍼포먼스

경량화된 프런트 액슬

마칸 T는 민첩성, 스티어링 응답성, 핸들링 및 성능 향상을 위해 특별히 경량화된 파워트레인을 장착한다. 엔트리 레벨 모델에서 익숙한, 새롭게 개발된 2리터 4기통 엔진이 포르쉐 최초의 투어링 SUV에 동력을 공급한다. 콤팩트 알루미늄 엔진은 6기통 마칸 S와 GTS에 비해 프런트 액슬에서 58.8kg의 무게를 줄이며 마칸 T의 중량 배분을 크게 개선한다. 마칸 T 전용 및 보조 장비는 무게를 95kg 까지 절감한다.

터보차저 엔진은 265마력 (PS)을 발휘한다. 최대토크는 40.8kg·m, 1,800-4,500rpm 사이의 넓은 범위에 걸쳐 발휘되는 엔진 스피드를 통해 최적의 반응성을 제공한다. 기본 사양의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런치 컨트롤 사용 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6.2초가 소요되며 최고속도는 232km다.

2리터 터보엔진은 350바 (bar)의 압력에서 연료를 연소실로 공급한다. 이는 실린더 내의 이상적인 연료 분사와 함께 연소 과정에서 생성되는 그을음 입자가 거의 안 생길 정도로 최적화된 연소 과정을 돕는다. 스마트 타이밍 체인 디자인, 특수 피스톤 링,적합한 엔진 오일 사용은 내부 엔진 마찰을 최소화하고 효율과 방음을 향상시킨다.

포르쉐는 마칸에 기대하는 효율적인 4기통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PDK)를 결합했다. 기본 사양의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 (PTM) 사륜 구동 시스템은 마칸 T에 맞춰 특별 조정되었으며, 차량 다이내믹 최적화를 위해 리어 휠 바이어스로 설계되었다. 이 시스템은 경량 파워트레인과 결합해 '투어링' 포르쉐 전통의 가치와 기대에 부합하는 민첩한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서머리
섀시와 다이내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