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디자인과 포르쉐 익스클루시브 매뉴팩처가 성공적인 협업의 새로운 장을 연다. 새로운 크로노그래프 911 타르가 4S 헤리티지 디자인 에디션은 40년 간의 역사를 상징하는 911 헤리티지 디자인 모델의 출시와 함께, 총 4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타임피스 중 처음을 장식한다. 1950년, 1960년, 1970년 그리고 1980년 대에서 영감 받은 한정판 컬렉터 타임피스는 각 시대의 상징적인 모습을 반영한다. 정통성과 스타일 정의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에 특별한 컬러와 패턴으로 현재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모던한 외관뿐 아니라 제작 및 기술적 측면에서도 첨단 혁신 요소를 자랑한다.
포르쉐 디자인은 헤리티지 디자인 모델의 오너들을 위해 차량 콘셉트와 일치하는 타임피스를 선보인다. 첫 번째 시리즈는 크로노그래프 911 타르가 4S 헤리티지 디자인 에디션으로, 911 타르가 4S 헤리티지 디자인 에디션의 클래식 디자인과 소재, 그리고 성능을 결합해 전설적인 스포츠카의 고유의 콘셉트를 손목 위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셀프-와인딩 크로노그래프는 포르쉐 디자인 칼리버 베르크 0.100에 의해 구동된다. C.O.S.C. 인증을 받은 새로운 크로노그래프 칼리버는 최고의 성능을 보장한다. 차량과 마찬가지로, 포르쉐 디자인 티타늄 케이스가 특징인 크로노그래프는 992개 한정 제작된다.
최고급 소재, 최고 수준의 장인정신과 럭셔리 디자인
포르쉐 차량의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가죽으로 만들어진 스트랩 역시 돋보인다. 조화로운 디자인과 정교한 디테일이 반영된 스트랩은 보르도 레드와 블랙 컬러 각각 두 개 길이로 제작된다.
50년 대 문화의 정수
과거로부터의 인용: 스포츠카와 타임피스의 세계에서 전통의 가치는 여전히 지속된다. 특히, 이 두 분야에서 전통의 가치는 크랭크축과 캠축 또는 밸런스와 이스케이프먼트 휠의 상호작용만큼 강력하다. 이러한 이유로, 포르쉐 디자인은 70년부터 오늘날까지 이어지는 스타일 아이콘의 고유한 매력이 담긴 포르쉐 역사를 손목 위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시계에 많은 열정을 쏟는다. 크로노그래프 911 타르가 4S 헤리티지 디자인 에디션은 고귀하고 순수한 형태, 세밀하면서도 정통성을 지닌 포르쉐 356과 아이코닉 포르쉐 911 타르가의 특징을 반영한다. 화이트 컬러 초침과 포스포러스 그린(phosphour green) 빛깔의 그린 서클은 콕핏의 속도계에서 영감 받았다. 다이얼 인덱스는 전형적인 포르쉐 폰트로 표시되고, 슈퍼루미노바(superluminova) 코팅 덕분에 언제나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한다. 9시 방향의 골드 컬러 포르쉐 디자인 아이콘과 포르쉐 로고는 우아한 디자인을 더욱 강조한다.
최고급 소재, 최고 수준의 장인정신과 럭셔리 디자인
포르쉐 차량의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가죽으로 만들어진 스트랩 역시 돋보인다. 조화로운 디자인과 정교한 디테일이 반영된 스트랩은 보르도 레드와 블랙 컬러 각각 두 개 길이로 제작된다. 이음새는 톤 온 톤 배색으로 인상적인 모습을 내비치고, 양각 처리된 "911"은 상징적인 스포츠카에 대한 헌사다. 모든 포르쉐 디자인 타임피스와 마찬가지로 크로노그래프 911 타르가 4S 헤리티지 디자인 에디션은 티타늄으로 제작된다. 레이싱카 엔진 제작에 사용되는 첨단 소재는 경량화, 내구성, 부식에 강한 저항력으로 최고 성능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위스 크로노미터 인증기관 C.O.S.C의 인증을 받은 새로운 포르쉐 디자인 크로노그래프 칼리버 베르크 01.100은 높은 정확성을 자랑한다. 로터는 포르쉐 911을 위해 개발된 훅스 휠(Fuchs wheels) 디자인을 적용했다. 차량 구성에 따라 로터는 고광택 블랙과 새틴 플래티넘 두 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로터 중앙 잠금 장치에 새겨진 역사적인 포르쉐 크레스트는 브랜드의 기원을 오마주한다. 차량 한정판 번호가 케이스 뒷면에도 레이저로 각인된다.
포르쉐 디자인 크로노그래프 911 타르가 4S 헤리티지 디자인 에디션은 2020년 6월부터 전 세계 포르쉐 센터에서 911 타르가 4S 헤리티지 디자인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독점 판매되며 가격은 10.950 유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