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구성 요소와 컨트롤 시스템을 더욱 개선한 신형 파나메라는 섀시의 편안함과 코너링 안정성이 모두 향상되었다. 예를 들어, 개선된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Porsche Active Suspension Management, PASM) 시스템 덕분에 댐핑 편의성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 48볼트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 스포츠 (PDCC Sport)의 롤 스태빌라이제이션 시스템은 개선된 차체 안정성을 보장하며, 접지력과 견인력 모두 향상되었다. 911 카레라와 타이칸 모델에서 파생된 소프트웨어가 강점인 새로운 세대의 스티어링 컨트롤 시스템은 조향 응답성을 개선해 운전자에게 더욱 정교하고 직접적인 피드백을 전한다. 신형 파나메라는 편안한 특성을 강화했지만, 여전히 성능 면에서 세그먼트 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새로운 타이어와 휠 디자인
타이어는 핸들링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포르쉐는 섀시 개발 시 타이어를 중요하게 여긴다. 신형 파나메라에는 개선한 타이어를 사용한다. 20, 21인치 여름용 타이어는 스포티하고 편안한 특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롤링 저항을 줄인다. 부드러운 컴파운드를 사용해 트레드를 최적화한 스포츠 타이어가 특별히 파나메라를 위해 최초로 개발되었다. 스포츠 타이어는 수평 방향 운동성능 향상에 기여하는데 특히, 역동적인 코너링에 알맞다.
이제 새로운 20인치 휠 1개와 21인치 휠 2개를 더해 휠 디자인은 모두 10개로 늘었다. 도장된 림 베이스와 컬러 포르쉐 크레스트 휠 허브 커버에 밝은 광택 처리된 익스클루시브 디자인 21인치 알로이 휠도 포함한다. 최신 다기능 스티어링 휠은 컷-아웃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레이싱 카의 경량 스티어링 휠 느낌을 살렸다.
최적화된 전자 기계식 브레이크 부스터
모든 파나메라 모델에는 각 모델이 생성하는 전력에 부합하는 넉넉한 크기의 강력한 브레이크가 장착된다. 신형 파나메라 터보S E-하이브리드는 레이스 트랙에서 테스트한 포르쉐 세라믹 컴포지트 브레이크 (Porsche Ceramic Composite Brake, PCCB)를 기본 사양으로 탑재한다. 브레이크 디스크의 크기는 앞뒤 각각 지름 420mm와 410mm이다.
파나메라 하이브리드 모델에 사용된 전자 기계식 브레이크 부스터는 전기 회생 제동과 기계식 제동에 의한 가변적인 조합을 제공한다. 브레이크 페달 특성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최적화된 페달 감도로 응답성이 개선되고 정밀한 제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