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신형 파나메라 하이브리드 모델

주행 기술

포르쉐는 미래 지향적인 드라이브 콘셉트를 개발하고 있다: 포르쉐는 더욱 확장되고 근본적으로 향상된 파나메라 하이브리드 라인, 충전 인프라의 빠른 확충, e-연료(e-fuels) 개발 참여 등 강력한 제품 포트폴리오로 선구자적 역할을 충실히 이행한다.

더 높은 효율

포르쉐는 파나메라 라인에서 최초로 세 개의 다른 플러그인 하이브리 모델을 선보인다: 시스템 파워 560마력(PS)의 4S E-하이브리드는 462마력(PS)의 4E-하이브리드와 700마력(PS)의 터보 S E-하이브리드 사이에 위치한다.

918 스파이더의 DNA

가장 강력한 파나메라 모델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다: 918 스파이더 슈퍼 스포츠카로부터 퍼포먼스 부스트 전략을 채택한 터보 S E-하이브리드는 이제 최고출력 700 마력(PS), 최대토크 88.72kg∙m을 발휘한다.

진기 주행 거리 증가

새로운 17.9kWh 고전압 배터리(기존 14.1kWh)와 최적화된 주행 모드 덕분에 파나메라 하이브리드 모델의 순수 전기 주행거리는 최대 30퍼센트 증가했다. 파나메라 하이브리드 모델의 러기지 컴파트먼트 용량은 영향 받지 않는다.

향상된 주행 경험 I

최적화된 주행 모드는 주행 중 고효율 충전에 초점을 맞췄다. 배터리가 더 빠르게 충전되며 지능형 애너지 회생으로 전기 드라이브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향상된 주행 경험 II

모든 섀시 구성 요소와 제어 시스템은 신형 파나메라 모델의 주행 편의성과 코너링 안정성을 위해 추가 개발을 거쳤으며, 스포티하고 편안한 특성의 균형이 한층 강화되었다.

CO2 배출 감소에 기여하는 e-연료(e-fuel)

전동화와 더불어 포르쉐는 e-연료 분야에서도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연료를 사용하면 순수 연소 엔진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거의 탄소 중립화를 실현한다. e-연료는 공기 중 수소와 이산화탄소로 만들어진 합성 유체 연료로,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부터 생산된다.

충전 인프라의 추가 확장

포르쉐는 포르쉐 데스티네이션 차징(Porsche Destination Charging) 네트워크 투자를 확대할 계획이며, 3상 400-V 교류(AC) 및 11kW 전력의 충전 지점이 포함된다.




요약